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여름 캐릭터 '시즈루(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시즈루(여름)'는 전열에서 견고하게 동료를 지키는 캐릭터다. 자신의 물리 방어력이 높을수록 효과도 올라가는 스킬들을 통해 방어와 보조 역할을 할 수 있고 범위 공격으로 공격 역할도 소화할 수 있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서머 세이크리드 스플래시'는 전방 내 적 전체에 물리 대미지를 주고 자신에게 물리 흡수 배리어를 부여하는 기술이다. 또한, 자신의 물리 방어력이 높을수록 대미지와 배리어의 흡수 대미지양도 증가한다.

이와 함께 8월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스토리 제2부 9장에 1화부터 4화까지 추가하고 레벨 상한도 기존 202레벨에서 205레벨로 올라갔다. 지역 48 '[에스터 황야・남부]', 'RANK 21'용 방어구 6종 및 '루카(여름)', '안나(여름)', '나나카(여름)'의 전용 장비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사이트 스토리에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도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7일까지 '프라이즈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타마키(여름)'과 '스즈메(여름)'의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키고, 캐릭터를 획득할 때 마다 '프라이즈' 순위에 따른 보상도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22일까지 신규 캐릭터 '시즈루(여름)'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올리는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또한, 15일 한정으로 '무더위 장난 아니네요! 쥬얼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을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0개를 선물한다. 31일까지 오픈 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서는 이용자 50명에게 '500 쥬얼'을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