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퀄리티 액션을 목표로 인상적인 그래픽과 전투를 그린 국산 인디 게임 프로젝트 렐릭(Project Relic)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젝트 클라우드 게임즈는 공식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 렐릭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영상처럼 UI 부분은 따로 표시되지 않고 게임 장면만이 담겼지만, 캐릭터 위에 표시되는 한국어 대사가 짧게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에는 비명과 함께 긴 손톱으로 공격을 이어가는 적과 도적형 졸개, 그리고 주인공이 겨우 무릎 정도밖에 오지 않을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가 담겼다. 특히 앞서 개발진이 밝힌 바 있듯, 빠른 속도감을 중심으로 하는 스타일리시 액션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짧은 단검을 활용한 빠른 연속 공격이 쉴 새 없이 이루어지고 점프 공격이나 돌진 공격 등 순식간에 거리를 좁히는 기술도 다수 눈에 띈다.

특히 처음 등장하는 적은 비명만으로 근처에 여러 차례 피해를 주고 종잡을 수 없는 타이밍의 손톱 공격을 가하기도 한다. 이에 주인공은 공격을 막아내거나 회피하는 등 적절한 방어 동작으로 전투를 풀어나간다. 거대 보스전에서는 더 많은 공격을 이어 나가기 위해 짧은 거리를 구르기도 하고, 큰 공격을 피하거나 시전 시간이 필요한 원거리 공격을 위해 큰 폭으로 거리를 벌리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은 기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와 달리 비교적 안정적인 프레임으로 시연됐다.

현재 10명의 개발자로 이루어진 스튜디오에서 게임이 개발 중인 이번 작품은 PC, 거치 기반 콘솔 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상세한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