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지텍 코리아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 G(Logitech G)에서 가수 조유리와 함께 자사의 새로운 게이밍 기어 컬렉션인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Logitech G Aurora Collection, 이하 오로라 컬렉션)'의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8월 16일에 발표했다.

로지텍은 조유리의 밝고 해맑은 이미지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한 자신감 있는 모습이 오로라 컬렉션의 가치와 감성과 부합하여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유리는 2021년 10월 솔로 가수로 데뷔하여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첫 협업 활동으로 구매 고객과 팬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6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엽서 3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일렉트로마트 로지텍 오프라인 스토어 일부 매장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로지텍 브랜드샵에서는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포스터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일정 및 진행 사항은 각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이 8월 9일 선보인 오로라 컬렉션은 "플레이 유어 웨이(PLAY YOUR WAY)"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들이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화이트 기반의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다. 국내 출시 라인업에는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가 포함됐다.

▲ 손이 작은 게이머를 위한 화이트 감성의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85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8,200 DPI를 지원해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제품이다. 'G715, G713 키보드'는 PBT 키캡과 GX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했고, 구름 모양 팜레스트를 함께 제공하는 게이밍 키보드다. 키보드의 경우, 컬렉션 출시와 함께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용 키캡, 탑 플레이트와 마우스 패드 등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액세서리 또한 출시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가수 조유리가 지니고 있는 긍정적이고 환한 에너지가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과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앞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니 이번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구름 모양의 팜레스트가 인상적인 G715, G713 게이밍 키보드

▲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키캡 및 탑 플레이트, 마우스 패드를 별도로 취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