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6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했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고혹적인 산타클로스 비앙카]’를 포함한 한정 캐릭터 5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3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고혹적인 산타클로스 비앙카]’는 크리스마스와 아이를 매우 싫어하는 여왕님 기질의 소환술사로, 드래곤이 내뿜는 브레스로 필드 전체에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또, ‘★5 [꼬마 악마 산타 아름]’은 저주의 그림자를 조종하는 마족 소녀로, 그림자를 전방에 돌진시켜 명중한 적과 주변에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회전베기와 함께 검기를 날려 주변의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성야의 빨간 검사 트레이네]’, 전방에 눈부신 빛으로 마비 효과 및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성스러운 축제의 책사 아도니]’, 창작의 힘으로 파티 전체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3 [망설이는 망상 산타 메릴]’이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속성별 ‘흔들리는 미궁’ 클리어 시 육성 아이템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응원 캠페인’을 개최하고, 오는 21일까지 접속 시 ‘성도석 1,500개’와 ‘꿈꾸는 문장 30개’를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퀘스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플리퍼’의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