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Red Games Co.,가 개발한 ‘레고 브롤스’(한국어판)의 PlayStation5 버전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8월 19일 (금)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레고 브롤스’(한국어판)는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는 미니 피규어, LEGO 특유의 장소들을 바탕으로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최초의 전체연령가 난투형 액션 게임이다. LEGO의 특성이 철저하게 반영된 본 작품은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제공하며, 공식 LEGO 블록을 조합하여 고유한 미니 피규어 브롤러를 생성하고, 개인만의 장비와 파워업을 각 플레이어의 선호도와 플레이 스타일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 독특한 도전과제 및 승리 조건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경쟁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레고 브롤스’(한국어판)의 플레이어들은 친구, 가족과 함께 블록 격투의 실력을 뽐내기 위해 경쟁하거나, 온라인 리더보드를 올라가며 세계적인 명성을 노려볼 수 있다. 멀티플레이 모드는 PlayStation에서 최대 4명까지 로컬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다가, 온라인 모드에서는 8명 대전 또는 2~4명의 협력 모드를 진행할 수 있다. 팬들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LEGO 테마와 장소들이 다채로운 배경으로 제공되어 모든 연령대의 LEGO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궁극의 난투형 액션 게임이다.

LEGO Group이 Red Games Co.,와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레고 브롤스’(한국어판)는 PlayStation5 버전으로 2022년 9월 2일에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