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저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인체공학 디자인의 초경량 무선 마우스 ‘Razer DeathAdder V3 Pro’를 출시했다.

최고의 이스포츠 선수들의 피드백으로 재탄생한 Razer DeathAdder V3 Pro는 이전 버전보다 모든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도 25% 이상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특히 차세대 스위치, 향상된 배터리 타임과 더불어 새로운 Focus Pro 30K 광학 센서 탑재로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은 최신 사양을 모두 탑재했다.


Razer DeathAdder 시리즈의 상징적 폼팩터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자인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Razer DeathAdder V3 Pro는 이전 폼팩터의 디자인을 계승하는 한편 사이드 버튼 재배치, 폼팩터 높이 조절, 약지 지지형 설계 등 세세한 차별점을 둬 더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Razer DeathAdder V3 Pro에 새롭게 탑재된 Focus Pro 30K 광학센서는 99.8%의 해상도 정확성을 지닌 완벽한 센서다. 특히 스마트 트래킹, 모션 싱크, 비대칭 컷오프와 같은 AI 기능이 탑재돼 어떠한 표면에서 마우스를 사용하더라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비대칭 컷오프 기능은 기존 3단계에서 최대 26단계까지 세분화한 높이 조정을 지원하도록 향상됐다. 사용자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가 표면에서 떨어짐을 감지하는 리프트 오프와 추적을 재개하는 랜딩 거리를 설정해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세대 광학 스위치를 탑재한 Razer DeathAdder V3 Pro는 디바운스 지연을 완벽하게 해결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스위치 분리형 폼팩터를 사용해 더블 클릭 문제 역시 해결했으며, 최대 25% 향상된 9000만회의 내구성을 지녀 장기간 사용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USB-C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하는 Razer DeathAdder V3 Pro는 완충 시 최대 9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폼팩터에 맞게 절단된 그립 테이프, Speed Flex 충전 케이블, 2.4㎓ 하이퍼 스피드 동글이 동봉돼 사용자 편의에 맞는 셋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