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피구왕통키M'에 신규 신화 선수인 ‘뇌신 마스크 타이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더불어 여름방학 선물상자 드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90년대 인기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선수들을 피구로 훈련시키면서 상대팀과 대결하는 스포츠형 모바일 RPG로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통키의 강력한 라이벌, '뇌신 마스크 타이거'는 '뇌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감전 효과로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능력을 보유하며, 적중 시 상대편을 캐치 불가로 만드는 효과로 기존 올스타팀에 대항하는 강력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선수 추가 업데이트 기념으로 제공되는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뇌신 마스크 타이거’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토리 모드 플레이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여름방학 선물상자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되며, 블루잼 누적 사용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상무이사는 “피구왕통키M의 유저분들이 ‘뇌신 마스크 타이거’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뇌신 마스크 타이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구왕통키M 공식 라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