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를 18일 실시한다.

먼저, ‘17주년 출석체크 이벤트’를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처음 출석체크 시 17주년을 맞아 첫 선을 보이는 레벨업 가능 커스텀 무기 ‘[C]M4A1’을 제공하며, 총 14회 출석 체크를 달성한 서든러에게는 ‘프리미엄 파츠(2종)’를 선물한다. 9월 1일까지 ‘17주년 탐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1회 출석 후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 시 마다 ‘횃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17주년 무기 영구제’, ‘허성태&박지환 멀티카운트‘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7주년 기념 서든라이브를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아프리카 TV에서 실시한다. BJ 및 시청자는 투표로 결정된 미션들을 완료해 넥슨캐시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는 ‘LIVE 영구제 상자’, ‘LIVE 캐시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1일까지 채팅창에 ‘17주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8월 22일 서든라이브’ 등의 문구를 입력하면 ‘허성태&박지환 멀티카운트’, ‘Magnum(S) 17th 영구제‘ 등의 보상과 함께 총 45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 ‘Viper’ 스킨 무기를 출시하고 9월 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Viper’ 무기 획득 기간을 누적으로 300일 수집하면 ‘Viper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범 서비스 중인 커스텀 무기의 ‘프리미엄 파츠(3종)’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서든어택’은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강렬한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허성태&박지환 캐릭터를 출시하고 17주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밤중에 서로를 만난 두 배우가 갑작스럽게 상대방의 외모를 극찬하는 코믹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