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노트북 관련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 'MSI 노트북 서포터즈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MSI 노트북 서포터즈는 2018년 발족한 노트북 업계의 대표적인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MSI 노트북에 관심을 갖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9월 6일(화)까지 MSI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msi-korea@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부문은 △MSI 노트북 관련 콘텐츠 제작 및 게시, 홍보 △MSI 노트북 이슈 온라인 확산 활동을 하는 'SNS 서포터즈'와 △MSI 노트북 사진·영상 촬영 및 홍보 △MSI 노트북 사용 후기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로 선택하여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각 부문 4명씩 총 8명이며, 활동 기간은 2022년 9월 14일부터 2023년 3월 중순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최종 합격은 2022년 9월 8일(목)에 개별 메일로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0만 원의 활동비를 추가 지급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서포터즈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글로벌 하드웨어 브랜드인 MSI는 고성능 하드웨어에 대한 경험과 기술력을 토대로 게이밍/비즈니스/크리에이터 분야의 최적화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강력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편리한 기능 등 쾌적한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