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의 신규 지역 '시라자라칸'은 최종 지역으로 권장 레벨만 176에 달한다. 서버 최상위 랭커들도 쉽게 공략이 어려운 지역인 셈이다. 물론, 더 낮은 레벨대에서도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고, 전투력 300~400만 내외라면 지역 메인 퀘스트와 명성 퀘스트 정도는 수행할 수 있다.

문제는 지역의 핵심 보상인 뷰 포인트와 보물 상자다. 획득에 176레벨 제한이 걸려 있어 극소수의 유저들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천천히 레벨링을 끝내고 추후에 보상을 얻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트레니아'보단 획득이 쉬운 편이라 위치만 알아두면 언제든 먹을 수 있다.


▲ 최종급 신규 지역 '시라자라칸'


■ 사실상 현재는 획득 어렵지만... '시라자라칸' 뷰 포인트와 상자 보상

시라자라칸의 뷰 포인트와 상자 보상 획득 레벨은 176으로 현재는 사실상 획득이 어렵다. 천천히 레벨링 후 나중에 와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보상 획득 자체는 어렵지 않다. '카오스 필드'와 연계되어 각종 미션이 있었던 트레니아와 다르게, 상자나 뷰 포인트 위치로 가서 먹으면 끝난다.


▲ 시라자라칸 뷰 포인트&상자 정리


- 파도에 묻힌 폐허(뷰 포인트, 전투력 664)

시라자라칸 도착 직후 있는 순간이동 마법진 옆에서 찾을 수 있다.




- 여왕의 눈(뷰 포인트, 전투력 653)

역시 순간이동 마법진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 새벽바람섬 마법진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 시라자라칸 궁전(뷰 포인트, 전투력 673)

'여왕의 뜨락' 순간이동 마법진을 타고 시라자라칸 궁전 쪽으로 들어가면 중앙 원형 광장에서 찾을 수 있다.





- 신성한 고래 둥지(뷰 포인트, 전투력 810)

순간이동 마법진 '캇테나 시장 옛터'에서 3시 방향 툭 튀어나온 지형 끝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다.





- 빛이 춤추는 들머리의 상자(상자, 전투력 584)

테이핵 선착장 잔허 순간이동 마법진에서 11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비밀 통로를 찾을 수 있다. NPC '원정대원 오티스'가 서 있는 뒷편이다. 통로를 쭉 따라가면 마물들이 있고 마물 처리 후 상자를 열면 된다.


▲ 원정대원 오티스 뒤에 샛길이 있다




- 숨겨진 유적의 상자(상자, 전투력 572)

여왕의 뜨락 순간이동 마법진에서 11시 방향으로 맵 끝쪽으로 올라가다보면 '고요한 미톨 광장'을 찾을 수 있다. 해당 위치에서 길은 없지만 툭 튀어나온 지도 방향으로 이동하면 숨겨진 길을 찾을 수 있다. 길을 따라 이동하면 작은 점프맵이 나오고,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고요한 미톨광장' 근처 샛길을 찾으면 된다

▲ 점프맵을 따라가면 상자를 획득 가능




- 작은 동굴의 상자(상자, 전투력 557)

순간이동 마법진 '캇테나 시장 옛터'에서 8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나오는 마물 사냥터에서 찾을 수 있다. 마물 사냥터 중앙 기준 6시 방향으로 쭉 내려가면 '수상한 바위'가 있고, 바위를 파괴하면 통로 끝에 상자가 있다.






- 해적선 잔해의 상자(상자, 전투력 532)

마법진 '어둠만 남은 바다'에서 3시 방향 통로를 지나 12시 방향으로 쭉 올라가다 보면 갈림길 이전 골목길에서 샛길을 발견할 수 있다. 샛길을 따라 쭉 가면 점프로 넘어갈 수 있는 지형이 보이고, 지형 끝에 보물 상자가 있다.


▲ 샛길을 놓칠 수 있으니 지도를 보고 찾아가자

▲ 점프로 지형을 넘어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