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25일로 예정된 ‘라플레시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주요 내용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라플레시아' 대규모 업데이트는 시즌 8의 두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새로운 콘텐츠들로 눈길을 끈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사막 왕국 ‘멤피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이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신규 도전 콘텐츠 ‘환영의 탑’과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인 '닉스'와 '폰토스'도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더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루비 백만개’와 ‘영웅 카드 소환권 300장'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루비 50만개'와 '영웅 강화권'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타트 팩'을 제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