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 아크티스 노바 3, 아크티스 노바 1 (Arctis Nova 7, Arctis Nova 3, Arctis Nova 1)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티스 노바 7 (Arctis Nova 7)은 사운드스케이프와 에어웨이브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헤드셋으로,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제품 라인 중 최다 판매 게이밍 헤드셋인 아크티스7의 계보를 이을 제품이다. 스틸시리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고 4년간의 지속적인 연구 끝에 게이밍 헤드셋을 새롭게 탄생시켰다.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로 한층 더 강력해진 하이파이 오디오를 포함하여 360° 공간 음향을 제공하는 노바 어쿠스틱 시스템이 탑재된 아크티스 노바 7(Arctis Nova 7)은 상대방에게는 들리지 않는 아주 작은 소리도 플레이어가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편의성도 우수하다. 동시 무선으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해 2.4Ghz와 블루투스로 동시에 두 가지 오디오 스트림을 들을 수 있다. USB-C 연결로 PC, Mac,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및 스위치(Switch) 등 여러 디바이스 간에 간편하게 전환 가능하다. 또한 새로 도입된 클리어캐스트 2세대(ClearCast Gen 2)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게임의 핵심인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양방향 마이크에는 포뮬러원(Formula 1) 팀이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소나 소프트웨어와 페어링 시, 키보드를 누르거나 버튼을 연타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배경 잡음과 방해 요소가 완전히 제거된다. 마이크는 전체를 이어컵 안에 넣어 수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스틸시리즈는 아크티스 노바 7 (Arctis Nova 7) 외에도 아크티스 노바 3(Arctis Nova 3) 및 아크티스 노바 1(Arctis Nova 1)을 함께 출시했다. 특히, 아크티스 노바1(Arctis Nova 1) 제품은 국내에서 블랙 색상 외 화이트 색상의 제품이 동시 출시되어 소비자의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크티스 노바 (Arctis Nova) 라인은 낮은 음질과 베이스 부밍 문제, 하나의 헤드셋으로 여러 플랫폼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없는 불편함, 장기간 사용 시 피로감 등 게이머들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가격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라인의 헤드셋으로 좋은 음질을 선사한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융합한 노바 어쿠스틱 시스템을 탑재하여, 경쟁 제품보다 높은 기준의 성능을 자랑하며 게이머들에게 올마이티 오디오(Almighty Audio)로 알려진 새로운 개념의 사운드를 선사한다. 좋은 음성 선명도를 위해 맞춤 설계된 하이파이 스피커 드라이버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스케이프를 위한 360° 공간 음향, 그리고 모든 개별 주파수를 조절할 수 있는 프로급 파라미터 EQ를 세계 최초로 게이머들에게 도입하는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가 더해져 게이머들에게도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아마추어부터 e스포츠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사람,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 또는 게이밍 장비에 많은 투자를 하는 소비자 혹은 오디오에 대해 잘 모르는 일반인이나 오디오 마니아까지 게임을 즐기는 누구나 각자의 니즈와 기대를 넘는 우수한 제품을 누릴 자격이 있다. 확장된 노바(Nova) 라인업은 세 가지 옵션이 마련돼 있어 사용자는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과 예산 및 취향에 맞춰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아크티스 노바 7 (Arctis Nova 7) – 게이머들은 아크티스 노바 7 (Arctis Nova 7) 을 통해 전에 없던 몰입감을 선사할 올마이티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동시 2.4Ghz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한 번에 두 가지 오디오 스트림을 듣고, USB-C 연결로 PC, 맥(Mac),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및 스위치(Switch) 등 여러 디바이스를 간편하게 전환가능하다. 38시간의 배터리 수명 및 15분 충전으로 6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으로 배터리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AI 알고리즘이 클리어캐스트 2세대(ClearCast Gen 2) 마이크를 지원하여 그룹 채팅 시 깨끗하고 선명한 입출력 음성이 제공되기 때문에 잡음 없이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컴포트맥스(ComfortMax) 시스템으로 4점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어느 플랫폼에서나 장시간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통기성 있는 에어위브(AirWeave) 메모리 폼 쿠션을 사용해 제작됐다. 기존의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7(Arctis 7)은 역대 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전작 대비 크게 향상된 본 제품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PC, PlayStation, Xbox 전용 모델에서 이용 가능)




· 아크티스 노바 3 (Arctis Nova 3) - 1,680만 가지의 컬러로 커스텀 가능한 노바3(Nova 3)의 프리즘싱크(PrismSync) RGB를 제공한다. 강력한 AI 알고리즘이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지원하여 채팅 시 사용자와 팀원들이 만드는 배경 잡음을 제거한다. 게이머는 PC,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맥(Mac), 닌텐도스위치(Nintendo Switch), 모바일 디바이스, 아이패드 등 USB-C로 호환이 가능해 여러 플랫폼에서 올마이티 오디오로 사운드스케이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 컴포트맥스(ComfortMax)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 아크티스 노바 1 (Arctis Nova 1) – 아크티스 노바 1(Arctis Nova 1)은 에어위브(AirWeave) 메모리 쿠션을 사용한 가벼운 헤드셋으로, 최적의 착용감을 위해 4점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컴포트맥스(ComfortMax) 시스템으로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브로드캐스트 품질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배경 잡음을 줄여줘 게임 중에 선명한 음질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PC,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Xbox, 닌텐도스위치(Nintendo Switch), 모바일 디바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3.5mm 잭이 탑재돼 있다.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가 제공되며, PC, PlayStation, Xbox 전용 모델에서 이용 가능)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 12일까지 기간 내 본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크티스 노바1 (Arctis Nova1) 블랙 및 화이트 구매 시 게이밍 패드(Qck Small) 또는 컨트롤프릭 Omni 블루 썸스틱 중 1개를 제공하며, 아크티스 노바3 (Arctis Nova3) 구매시 게이밍 패드(Qck Edge Medium) 또는 컨트롤프릭 Omni 블루 썸스틱 중 1개를 증정한다. 아크티스 노바7 (Arctis Nova7)의 경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9월 30일까지 포토리뷰를 작성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크티스 노바 7, 아크티스 노바 3, 아크티스 노바 1(Arctis Nova 7, Arctis Nova 3, Arctis Nova 1) 은 스틸시리즈 국내 독점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다음 권장소비자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