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 보상 쿠폰: MANDEOKSEPEVENT // 9월 8일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

대항해시대 오리진 9월 업데이트 내용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9월 업데이트로 신규 제독 및 항해사, 선박과 희귀 의뢰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고, 추석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역시 신규 제독 '피에트로 콘티'의 추가이다. 현재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2에 등장했던 주인공 중 5명만 등장하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주인공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원작의 피에트로 콘티는 모험가 성향을 가진 항해사인 만큼, 관련 전문 지식과 스킬도 탐험 쪽에 특화되어 있다. 인게임에서도 매우 가치가 높은 탐험 전리품 획득률 증가 효과 및 향신료 판매 할증 효과를 갖고 있으며, 제독 명령으로 해전 보호 효과도 부여할 수 있는 등, 높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피에트로 콘티 인벤 항해사 DB 바로가기 [클릭]

▲ 피에트로 콘티의 합류로 대항해시대2의 모든 제독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 가치 높은 효과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피에트로 콘티

▲ 제독 명령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항해사 및 선박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항해사는 과학 계열의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갈릴레오 갈릴레이를 포함한 8명의 항해사가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갈릴레오 갈릴레이가 측량사 직업을 가진 항해사인것 외의 다른 내용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새롭게 추가되는 선박은 12등급 선박 5종이다. 12티어에 걸맞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산타 마리아와 평전선은 포격, 성 가브리엘과 해남선은 충파, 플란더스 갤리는 백병에 특화된 선박이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 모험 성향의 S급 항해사 갈릴레오 갈릴레이

▲ 12등급의 선박 5종도 업데이트 된다


추석 특별 이벤트도 놓쳐선 안 될 중요한 정보다. 9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각 국의 주요도시인 리스보아, 세비야, 코스탄티니예, 런던, 암스테르담에서 진행할 수 있다. 포르투, 말라가, 테살로니키, 플리머스, 안트베르펜에 추석 한정 교역품 송편도 추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한 의뢰를 해결하여 특별한 코스츔을 비롯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 작위 Lv7이 해금되고, 희귀 콘텐츠도 추가되는 등의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직 업데이트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해당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 추석 이벤트 특별 보상인 '달맞이 의상'

▲ 작위 7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칙명도 해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