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Murder at Castle Nathria)’의 새 미니 세트가 오는 9월 28일 출시, 고발과 증거 제시가 오고 가는 법정에서 벌어지는 플레이 경험을 전한다. 이 밖에도 용병단에는 신규 용병과 지역이 추가되며, 선술집에 풍미를 더할 감미로운 외형도 선보인다.


9월 28일 출시된 나락과 무질서 미니 세트는 35종, 총 66장의 신규 수집 카드로 구성됐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이후 실바나스는 범인으로 기소되었고, 토르가스트 감옥에서 심문 중에 있다. 그러나 35종의 신규 카드가 포함된 미니 세트 나락과 무질서에서 아직 누구도 진범으로 판명되거나 무죄임을 입증하지는 못했다. 따라서, ‘법(Law)’도 ‘질서(Order)’도 없는 상황에서 증언의 진위를 간파해야 하는 것은 이제 플레이어의 손에 달렸다.

‘간수’와 ‘피고인 실바나스’ 등 각각 강력한 하수인으로 선보이는 총 4종의 신규 전설 카드와 ‘이슬 절차’ 및 각종 고발카드 등 이들과 서로 연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주제에 맞는 카드들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나락과 무질서 카드는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팩에서 획득하거나 2,000골드 혹은 1,500룬석으로 일반 미니 세트 전체를 구매할 수 있다. 황금 미니 세트 전체는 70,000 배틀코인(PC 기준) 혹은 7,000룬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용병단 업데이트 신규 용병 및 지역, 현상 수배도 등장한다. 성장이 가능한 신규 용병 14종은 용병단 팩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불가사의한 분위기에 휩싸인 신규 지역을 탐험할 수 있으며 세 개의 지역에서 19종의 신규 현상 수배를 완료하고 보상을 손에 넣는 것이 가능하다.

나락과 무질서 미니 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기 스트리머가 벌이는 하스스톤 토론회 ‘와글와글 돌잔치’ 시리즈, 그리고 윷놀이와 인물 퀴즈 등 친숙한 놀이들을 하스스톤 만의 방식으로 변주한 예능 버라이어티 쇼 ‘하스스톤 예능 유니버스’ 등 방송 중인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