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개발 스튜디오 'in-D' 에서 첫 작품인 '프로젝트 그레이(Gray)'의 프로토타입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 그레이는 '아시르마'라는 행성에 '그레이'라는 고도화된 외계문명이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아시르마의 원주민 '갈로소'로 그레이의 우호적인 도움을 통해 특수 능력을 얻게 되지만 교류 아래 감춰진 내막을 알아차린 후 그들을 몰아내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그사이 자신의 행성 아시르마와 그레이 간의 숨겨진 비밀이 하나씩 드러난다.

'in-D'는 게임의 차별화된 특징은 갈로소의 오른팔에 깃든 특수 능력을 활용하여 그레이들의 수많은 우주선들을 공략하고 아시르마 행성의 유적을 탐험하여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는 점을 꼽았다. 이 과정에서 신비로운 퍼즐, 개량된 생명체와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 그레이 보스들과의 대결 등이 밀도 높게 담길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15분 가량의 영상에서는 개량된 원주민 과의 전투를 시작으로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우주선을 공략하는 과정이 담겨있다. 오른팔의 능력인 로프, 염력, 등반 등을 활용한 우주선 외부와 내부 그리고 보스전 등의 게임 플레이를 확인 할 수 있다.

개성있는 다양한 우주선들이 오픈 월드에 비선형으로 흩어져 있으며 각각의 우주선들은 1회성 플레이로 그치지 않고 모듈화 된 구성을 통해 다양한 공략법으로 여러가지 재미를 줄 예정이다.

스튜디오 in-D는 프로젝트 그레이 만의 차별화 되고 짜임새있는 컨텐츠 구성을 위해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핵심적인 컨텐츠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1인 개발을 하고 있지만 다양한 직군의 함께할 개발 인력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