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언디파인드



이스포츠 대회 플랫폼 iScrim(아이스크림) 제공자 ㈜ 언디파인드(대표이사 하태영)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가 주최하고 아이러브PC방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마이크로닉스와 한국인터넷PC카페협동조합이 공식 후원하는 ‘아이러브PC방 TFT PC방 토너먼트’ 대회 접수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레전드컵 진출을 목표로 하는 League 1(전국대회)과 취미를 목적으로 참여하는 League 2(지역별 리그)로 나누어 진행되며 League 2는 북부리그(서을, 인천), 동부리그(경기, 강원), 남부리그(부산, 대구, 울산, 경상) 그리고 서부리그(광주, 대전, 세종, 충청도, 전라도, 제주) 총 4개 지역 리그로 구분되어 각 지역에 소속된 PC방 중 리그에 참여를 희망하는 PC방을 통해 선수들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일정으로, League 1과 League 2 대회접수 모두 각 주 차별로 공식 디스코드 서버를 통해 대회가 진행되는 주의 월요일 10:00시부터 시작해 목요일 23:00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모든 PC방에서 본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회 접수 희망자는 본인 소속 지역에서 본 대회가 진행되는 PC방을 확인 후 접수해야 하며 참가 PC방 리스트 및 대회 규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 서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대회 운영을 담당하는 언디파인드의 하태영 대표는 “코로나 이후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전국 단위 대회인 만큼 이스포츠 플랫폼 iScrim을 통해 대규모 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