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센코어


2022년 9월 27일 홍콩, 에센코어가 선보인 메모리 브랜드 KLEVV가 차세대 고성능 DDR5 오버클럭/게임 메모리인 CRAS XR5 RGB 메모리를 공개하여 감탄을 자아 해내고 있다.

최신 12세대 인텔® Core™ 데스크톱 프로세서와 인텔® Z690 칩셋 마더보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기존과는 다른 놀라운 성능과 최첨단 DDR5 기술을 제공한다.장인정신에 초점을 맞추면서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는 KLEVV는 오버클럭커, PC 매니아, 게이머,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뛰어난 성능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플래그십 CRAS XR5 RGB DDR5 메모리로 뛰어난 제품 디자인 언어와 엔지니어링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엄선된 프리미엄급 부품들로 제작된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강력한 오버클럭 성능과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하며 이전 세대 메모리와는 뚜렷하게 차별된 제품이다.

제품은 32GB 키트(16GBx2, 듀얼 채널 팩)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6000MT/s 또는 6200MT/s의 속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게임을 하거나 콘텐츠 제작 시, 강력한 성능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쟁력을 제공한다.

내장 PMIC, On-die ECC, 전력 관리, 안정성 및 무결성을 위한 10 Layer PCB를 채용한 새로운 CRAS XR5 RGB DDR5 메모리 모듈은 QVL 테스트를 거쳐 세계적인 메이저 메인스트림급 메인보드들과 호환되며, 어떠한 작업 과정 속에서도 방해요소가 없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 XMP(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파일) 3.0 기술을 지원하여 원클릭 오버클럭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간편하며 최적화된 오버클럭킹이 가능하다.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엄격한 호환성 테스트와 정확한 성능을 위한 미세 튜닝을 통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차원이 다른 수준의 오버클럭 성능을 제공한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KLEVV의 시그니처 CRAS XR 시리즈의 디자인 요소를 접목한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독특한 원형의 반투명 광학 디퓨저 바가 장착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우아한 화이트 컬러 톤을 더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은 어떠한 각도에서도 스타일리쉬한 시각적 감각으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미적 완성도를 자랑한다. KLEVV 제품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 디자인과 섬세한 장인정신이 완벽하게 녹아 있다.

주요 메인보드 사 및 게임 주변기기의 RGB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사용자가 다채로운 RGB 효과를 완벽하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하여 몰입감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자신만의 PC 빌드에 색채를 더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소유욕을 자극한다.

세밀한 튜닝을 통한 신뢰성, 엄선된 부품, 성능과 내구성에 초점을 맞춘 지능형 설계 요소들은 CRAS XR5 RGB DDR5 메모리를 사실상 완벽 그 자체로 만든다.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Limited Lifetime 보증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이중 품질 보증 체계를 제공하여 새로 구입한 메모리가 장시간 시스템과의 작동을 보장하고 향후 시스템 업그레이드까지 고려되어 있다.

CRAS XR5 RGB DDR5 메모리는 2022년 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KLEVV 제품은 한국 ㈜파인인포메이션에 의해 유통되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