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와 콩스튜디오는 오늘(27일),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를 통해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를 오는 10월 22일 18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공연은 지난 3월 간담회에서 예고된 공연으로, 가디언 테일즈의 모험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OST를 오케스트라로 새롭게 다듬어 유저에게 선보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오케스트라 지휘 및 연주는 스타크래프트 오케스트라와 넥슨 클래식 콘서트 등 다양한 게임 음악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인 진솔 지휘자와 플래직 게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맡았다.

오케스트라 확정과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오케스트라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서 15명에게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공연 초대권이 주어지며, 댓글을 단 참여자 수가 100명 이상이면 유저 모두에게 100젬, 300명 이상이면 300젬이 제공된다.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0월 11일 발표되며, 이벤트 당첨자 1인당 2매의 공연 초대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해서 당첨되면 닉네임이 공연 엔딩 크레딧에 등재된다.

오케스트라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며, 예매 일정은 추후 별도의 공지를 통해서 안내될 예정이다. 가디언 테일즈 및 오케스트라 공연 관련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