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이엠복스


케이엠복스(대표 김종래)는 사이버스텝(대표 사토 루이)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 파이터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겟앰프드 파이터즈'는 난투형 액션게임으로 잘 알려진 PC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감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스마트폰 환경에 구현한 게임으로 8인 개인 데스매치와 4대 4 팀 데스매치 등 멀티플레이 대전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를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6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겟앰프드 파이터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스킨(조폭토끼)', '파이트머니(100,000개)', '다이아(3,000개)'를 제공하며 사전예약자 30만명 목표 달성 시 '기념스킨'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추첨 보상으로는 'LG 스타일러 트롬',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OLED', '갤럭시 버즈2 프로', '인스탁스 미니에보', '구글 기프트 카드'(1만원 50명, 5천원 100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1만원 50명),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 100명) 등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대상으로 푸짐한 현물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예약 페이지, 게임 공지 등 게임 서비스에 관한 소식은 겟앰프드 파이터즈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