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금일(28일), WB 게임즈 몬트리올이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고담 나이트'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는 PC 버전으로 콘솔과는 차별화된 PC만의 각종 옵션들을 담은 게 특징이다.

'고담 나이트' PC 버전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초고속 프레임레이트를 지원해 여러 플랫폼 가운데 최상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PC만의 기능은 이뿐만이 아니다. 고담의 어두운 밤거리를 비추는데 제격인 레이트레이싱은 물론이고 엔비디아 DLSS2, AMD FSR2 및 인텔 XeSS(Xe 슈퍼 샘플링)를 정식으로 지원해 안정적인 프레임레이트를 보장하면서도 네이티브에 가까운 해상도를 통해 최고의 비주얼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확장 커스터마이즈 옵션에 울트라 와이드 및 멀티 모니터 기능을 지원한다.

2022년 10월 21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PC로 출시될 '고담 나이트'는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이번 예약판매 기간 '고담 나이트' PS5 패키지 버전을 예약한 구매자들에게는 233 커스터 배트사이클 스킨 및 고담나이트 고급 키 체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담 나이트'에서 플레이어는 배트맨의 유지를 이어 고담시의 새로운 수호자가 된 DC의 슈퍼히어로 군단의 배트 패밀리로서 배트걸, 나이트윙, 레드 후드 및 로빈 역할을 플레이한다. 도시의 숨겨진 가장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고 악명 높은 빌런들과 웅장한 전투를 벌이며 끊임없는 도전을 마주하면서 배트맨의 유지를 이어 고담시의 다크 나이트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