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최신 AMD 라이젠 ZEN3 아키텍쳐 기반 바르셀로 프로세서를 탑재한 휴대용 노트북 '모던 15 B5M', '모던 14 C5M'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얇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에 특화된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초슬림·초경량 사이즈는 사무실, 학교, 카페 등 어떤 장소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특히 프로세서에 따라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CPU 코어가 8개 내장된 라이젠 7 5825U 프로세서, 6코어가 내장된 라이젠 5 5625U 프로세서가 각각 탑재되었다. 이전 세대보다 많은 클럭 및 전력 등으로 멀티태스킹, 고화질 영상 편집, 스트리밍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모던 15 B5M은 PD 충전을 지원하는 USB 타입 C 포트와 풀사이즈 HDMI 단자를 기본 내장해 스마트폰처럼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며, 별도의 젠더 없이도 TV나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6GHz 주파수 대역까지 사용 가능한 Wi-Fi 6E로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다.


어반 실버 컬러의 모던 14 C5M은 14인치 IPS 타입 안티글레어 패널과 울트라 씬 베젤이 적용되어 빛 반사 없이 또렷한 화면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개방 시 키보드가 위로 살짝 들리는 드롭다운 힌지 설계는 편안한 타이핑 환경과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MSI코리아는 '모던 15 B5M', '모던 14 C5M' 등 4종 노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를 대상으로 MSI 슬리브 백 및 멀티 포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