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수),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어둠 수색'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임무를 완료하고 보상을 얻는 간단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설 문장, 열망자의 열쇠 등의 보상과 함께 마력 깃든 가루, 재활용 재료, 금화까지 챙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다. 이벤트 메뉴 내 어둠 수색에서 주어진 임무를 확인한 뒤 이를 진행하면 된다. 각 임무 달성 시 마렷 깃든 가루, 골드 등의 개별 보상과 함께 사이랭거의 증표가 주어지는데, 이를 수집하면 그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임무는 매일 오전 3시에 초기화된다.

임무는 솔로 콘텐츠 참여와 함께 전투부대 관련 콘텐츠로 제공되는 모습이다. 최종 보상 획득에 필요한 사이랭거의 증표는 난이도에 따라 보상으로 주어지는 개수가 달라진다. 임무는 최대 9개까지 활성화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기존 미션을 달성해야 새로운 임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이랭거의 증표로는 열망자의 열쇠, 채팅 이모티콘, 문장, 전설 문장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증표 20개를 수집하면 열망자의 열쇠 10개가 주어지며 35개를 모으면 채팅 이모틴과 문장 6개가 지급된다. 50개 달성 시 전설 문장 1개와 열망자의 열쇠 25개를, 65개로는 문장 6개와 열망자의 열쇠 2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단계 보상인 전설 문장 1개와 열망자의 열쇠 40개는 사이랭거의 증표 75개를 수집하면 받게 된다. 이벤트 참가는 10월 19일(수)까지 가능하다.

한편, 다가오는 10월 6일(목) 오전 3시부터 10일(월) 오전 3시까지는 굶주린 달 이벤트가 찾아온다. 매일 3개의 임무를 수행하여 마법 아이템 발견율이 증가하는 마법의 축복, 혹은 달조각을 얻을 수 있는 힘의 축복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달조각은 아이템 교환에 활용할 수 있다.


▲ 주어지는 임무를 달성하면 사이랭거의 증표를 받을 수 있다


▲ 사이랭거의 증표를 수집해 전설 문장, 열망자의 열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