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피 엘리먼츠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의 아이돌 프로듀스 리듬게임 '앙상블스타즈!!'에서 오는 10월 2일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10월 2일부터 1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산리오캐릭터즈의 스타 캐릭터인 '헬로키티',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가 아이돌의 꿈을 가진 소년들을 만나 한정 테마, 한정 가챠, 한정 콜라보 가구 등 다양한 모습으로 '앙상블스타즈!!'에 추가되는 내용이다.

'앙상블스타즈!!'에서는 이번 콜라보와 연계한 달콤한 원더랜드 이벤트가 열린다. 기간 중 로그인 하면 '헬로키티 뽑기 티켓', '다이아', '콜라보 한정 배경' 등이 제공되며 '헬로키티 뽑기 티켓'에서는 '시나모롤 코인', '쿠로미 코인', '마이멜로디 코인', '다이아 스카우트 티켓(시간 한정)'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디저트 가게에서 미션을 해결하면 '시나모롤 코인'을 받는데 코인이 일정 수량에 도달하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깜짝뽑기로 얻을 수 있는 '쿠로미 코인', '마이멜로디 코인'은 캠페인 교환 상점에서 '샤이닝 무대'의 인테리어 장식 아이템 또는 다양한 보너스로 교환해 무대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아이돌을 무대에 등장시킨 이후 자신만의 무대 디자인을 저장 및 공유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특정 무대 완성도를 달성하면 '다이아' 등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콜라보 이벤트 기간 한정 뽑기에서 ★5 [유령의 미몽] 아야세 마요이, ★4 [달달한 낙원] 시이나 니키, ★3 [아름다운 여음] 오우카와 코하쿠, ★3 [다채로운 꿈] 아마기 히이로를 스카우트할수 있으며 콜라보 한정 이벤트 보상으로 ★4 [순진한 마음] 타카미네 미도리가 제공된다.

인기 아이돌이 되기 위한 소년들의 순수한 열정, 경쟁과 협력을 통한 성장을 보여주는 '앙상블스타즈!!',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가져볼만 하다.

한편, '앙상블스타즈!!'와 산리오 콜라보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