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29일(목) 상위 티어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티어 마석, 홍예석, 정령보물 아이템이 추가됐다. 기존 1티어 아이템들의 제작 및 합성으로 획득할 수 없으며, 상점 내 소환 탭에서 구할 수 있다.

전설 등급의 2티어 마석, 정령보물 아이템은 초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효력을 발휘한다. 초월은 더 높은 도약을 위한 성장 시스템으로 동일 등급, 티어의 아이템이 필요하고, 운철과 흑철이 소모된다.

또한, 초월 실패 시 발생하는 파편으로 2티어 아이템이 담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선계 정령촌 '초월 파편 제작' NPC 토끼도사 총총이에게 파편과 정혼석, 운철, 흑철을 지불하면 일정 확률로 보물상자 제작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티어의 마석, 홍예석, 정령보물 등을 전설 등급 이상으로 성장시켜 미르 대륙 최고의 용사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2일(일)까지 초상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드 사냥을 통해 8종류의 초상화를 획득하고 초상화 수집을 완성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초상화를 수집할 수 있다. 최초 완료 시 전설 청룡조각상 1개를 지급하며 반복 완료 시 화공만호의 보물주머니를 선물한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