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있어 스킨은 단순히 룩을 변경하는 것이 아닌, 좋아하는 캐릭터에게 애정을 더욱 쏟을 수 있도록 매력을 돋아주는 요소다. 이터널 리턴에서도 이를 입증하듯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와 함께 시즌마다 다양한 컨셉의 스킨이 출시되고 있다.

이터널 리턴 캐릭터의 신규 스킨을 구경하다 문득 원작의 매력적인 스킨들이 떠올랐다. 이터널 리턴의 스킨도 충분히 예쁜 것이 많지만 원작에도 매력적인 스킨이 많기 때문이다. 가령 캐릭터마다 옷을 바꿔 입어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거나 평소 캐릭터의 성격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의 스킨 말이다.

이런 생각은 혼자 하는 것보다는 공감을 나누고 토론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서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해보았다. 이번 기사에서는 이터널 리턴의 얼굴마담이라고 할 수 있는 대표 실험체인 재키, 아야, 현우, 매그너스, 피오라의 스킨을 정리했다.



재키

도끼, 쌍검, 단검, 양손검 등 총 네 가지의 무기를 사용하는 연쇄 살인마 컨셉의 캐릭터다. 그래서 아름다운 외형과는 달리 대사 하나하나가 모두 소름 끼치고 살벌한 편이다. 하지만 그렇기에 다른 여성 캐릭터와는 대비되는 매력이 넘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가기] 이터널 리턴 속 재키의 스킨이 궁금하다면? 이터널 리턴 '재키' 캐릭터 DB


기본 재키

어린 시절 재키

학살자 재키

전학생 재키

웨딩드레스 재키


사신 재키

숄더 키보드 재키

사관후보생 재키

성탄절의 악몽


기념일 재키

새로운 변화 재키

폭주 재키

시셀라 재키
▲ 이미지 클릭 시 큰 이미지로 출력됩니다.




아야

이터널 리턴을 시작하고 가장 처음으로, 그리고 흔하게 접하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다. 권총, 돌격 소총, 저격총을 사용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무기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유연성이 강점이다. 스킬도 사용하기 쉬운 편이라 처음 원거리형 캐릭터를 시작할 때 많이 애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다.

[바로가기] 이터널 리턴 속 아야의 스킨이 궁금하다면? 이터널 리턴 '아야' 캐릭터 DB


기본 아야

잠복근무 아야

경찰 아야

트리 아야


명탐정 아야

해변가 아야

온천여행 아야

목격자 아야


선도부원 아야

고스룩 아야

실비아야
▲ 이미지 클릭 시 큰 이미지로 출력됩니다.




현우

글러브나 톤파를 이용한 육체 공격과 불량해 보이는 외모가 특징이다. 만화에서 나올 법한 미소년의 외모를 띤 데다 원작과 이터널 리턴 남성 캐릭터 중 대표적인 얼굴마담을 담당하고 있다 보니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 하나다.

[바로가기] 이터널 리턴 속 현우의 스킨이 궁금하다면? 이터널 리턴 '현우' 캐릭터 DB


기본 현우

뒷골목 현우

앞골목 현우

14M-RFT04


아이돌 현우

신년 현우

웨딩수트 현우

사관후보생 현우


승부사 현우

폭주 현우

해변가 현우
▲ 이미지 클릭 시 큰 이미지로 출력됩니다.




매그너스

망치와 방망이를 무기로 다루는 매그너스는 오토바이 엔진 소리도 묻힐 만큼 험악한 웃음소리가 유명한 캐릭터다. 무서운 인상과 더불어 우락부락한 근육으로 이루어진 체형 때문에 가까이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한껏 꾸미면 훈남 이미지의 반전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바로가기] 이터널 리턴 속 매그너스의 스킨이 궁금하다면? 이터널 리턴 '매그너스' 캐릭터 DB


기본 매그너스

죄수 매그너스

마피아 매그너스

용병 매그너스


파일럿 매그너스

복수자 매그너스

반항아 매그너스

버서커 매그너스
▲ 이미지 클릭 시 큰 이미지로 출력됩니다.




피오라

펜싱 선수였던 피오라는 자신의 장점인 날렵한 움직임을 이용해 빠른 속도로 적의 헛점을 파고들어 공격하는 기술을 구사하며, 레이피어와 양손검, 창과 같이 길게 뻗어난 무기를 주로 다루는 캐릭터다. 아름다운 외모에 어울리는 멋진 디자인의 스킨이 많아 큰 인기를 가지고 있다.

[바로가기] 이터널 리턴 속 피오라의 스킨이 궁금하다면? 이터널 리턴 '피오라' 캐릭터 DB


기본 피오라

전학생 피오라

펜싱선수 피오라

해변가 피오라


조운 피오라

신념의 용사

사관후보생

트레이닝 피오라


웨딩드레스

전위대 피오라

새해의 검사
▲ 이미지 클릭 시 큰 이미지로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