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7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SI G27CQ4 E2’를 출시한다.

가장 폭넓은 사용자층을 자랑하는 27형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다양한 요구가 존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MSI는 27형 WQHD(2560*1440) 해상도의 커브드 VA 패널과 탄탄한 기본기를 내세웠던 전작의 후속 모델로 170Hz 주사율과 HDR 지원 등의 주요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MSI G27CQ4 E2’를 선택했다. 가격 대비 성능에 강점이 있는 G시리즈 제품의 업그레이드인 만큼 더욱더 많은 게이머가 수준 높은 게이밍 환경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이 MSI의 설명이다.

패널 주변부의 프레임을 최소화한 프레임리스 디자인은 화면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며, 게임을 즐기는 동안 시선이 분산되지 않도록 브랜드 로고마저 거의 보이지 않게 짙은 색으로 처리한 배려가 돋보인다. 후면에는 여러 제품을 통해 호평을 받은 5방향 조이스틱 컨트롤러를 통해 직관적인 OSD 설정을 지원한다.

1개의 DP 포트와 2개의 HDMI 포트 입력이 지원되는 ‘MSI G27CQ4 E2’는 PC뿐 아니라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3.5mm 스테레오 커넥터는 편리한 스피커 연결을 돕는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암부 영역을 실시간으로 감지, 보정하는 ‘MSI 나이트 비전’ 기능은 물론,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및 ‘엔비디아 지싱크호환(G-Sync Compatible)’과 같은 가변 주사율 기능을 통해 끊김이 없는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MSI 관계자는 ’MSI G27CQ4 E2’에 대해 “144Hz와 165Hz와 같은 기존 게이밍 모니터의 주사율을 뛰어넘는 170Hz 주사율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27형 WQ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라 평가하는 한편,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