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모스튜디오


(주)무모스튜디오(대표 최기훈)는 29일, 자사가 개발하는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 ‘두비움(DUBIUM)’의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를 기념하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 다섯 명의 캐릭터는 배신자로써 고유의 가젯(Gadget)을 이용한 특수기술을 사용하며 탈출에 성공하는 장면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폐쇄된 우주 정류장 내의 다양한 장치들을 사용하며 미션을 진행하는 플레이, 배신자가 의심과 불신이 가득 찬 프론티어들의 긴장을 자극하며 자멸하게 만드는 두비움만의 특징적인 플레이를 보여준다.

‘두비움’은 2021년 12월, 스팀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프론티어 테스트를 성공리에 진행하고 2022년에는 독일의 게임스컴, 일본의 도쿄게임쇼에서 게임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다. 이러한 도전의 연장선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버전은 글로벌 원빌드로 진행되며 모든 유저가 한국, 유럽, 북미의 서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서버 이동을 통해 한국과는 다른 스타일을 갖는 글로벌 유저들과의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와 관련, 무모스튜디오 개발팀은 “‘다크 디즈니’라고 평가받았던 독특한 아트 스타일, ‘미션을 완수해 탈출한다’는 서바이벌과 ‘배신자’가 존재하는 마피아 소재의 결합으로 기존의 한국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두비움’의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는 오는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스팀 이용자라면 누구든 전세계 게이머들과 같이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