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 (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코리아)가 오늘 9월 29일(목)부터 다가오는 10월 18일(화)까지 ‘The Sims 4’ (이하 ‘심즈 4’) 과몰입 연애 상담소 ‘심쿵즈’ 캠페인의 사연을 모집한다.

‘심쿵즈’ 캠페인에서 ‘심쿵즈’는 심장이 쿵 하고 뛸 정도로 놀라거나 설렐 때 표현하는 ‘심쿵’과 EA의 대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의 합성어로 캠페인을 통해 10대와 20대의 연애 그리고 사랑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받고, 선별된 사연을 바탕으로 유명 패널들이 연애 상담 솔루션을 제공하는 형태의 라운드 테이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사연 응모는 오늘부터 Ripple_S 및 EA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마련된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제출해 응모할 수 있으며, 10월 19일(수)에 선별된 첫 콘텐츠와 이벤트 당첨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선별된 콘텐츠는 ’심즈 4’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게 구현해 낼 예정으로 게임 유저와 팬들에게 보다 큰 재미와 관심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패널로는 약 6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Ripple_S(임유진, 유준호)’와 개그우먼 이은지, 그리고 크리에이터 타이섭이 참여하며, 모집된 사연을 읽고 리얼 ‘심쿵즈’인지 아닌지를 판별해 낼 예정이다. 여기서 ‘심쿵즈’는 사랑에 따른 심쿵즈일 수도 있지만, 안타까움의 심쿵즈일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Ripple_S’ 및 ‘EA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심즈 4’는 2022년 10월 18일 (한국시간 10월 19월 오전 2 시)부터 기본 게임을 EA 앱 또는 Origin™, Steam®용 PC/Mac®,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그리고 Xbox One 시스템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앞으로 ‘심즈 4’ 기본 게임이 무료로 제공됨에 따라 EA와 Maxis팀은 게임 유저들을 위한 의미 있는 팩, 키트, 심즈 딜리버리 익스프레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할 방침이다. 10월 17일까지 ‘심즈 4’ 기본 게임을 구매한 유저들은 화려한 사막 키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