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매월 인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월의 ‘스토브 핫위크’ 프로모션 내용을 공개했다.

‘스토브 핫위크는’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다양한 혜택을 집중해 유저들이 보다 인디 게임에 편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스토브인디’의 ‘스토브 핫위크’에는 핫 세일, 핫 딜, 핫 배틀 등 총 8종의 할인 및 프로모션으로 구성돼 있다.

10월에는 최고 인기 인디게임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 딜 코너 '핫딜'과 더불어 다양한 인디게임을 일주일 내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코너 '핫세일'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게임에 적용 가능한 17% 할인 쿠폰 및 핫세일 전용 10% 보너스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스토브인디 유튜브 예능 <인디언즈>에서 소개된 두 게임, '더 코마 2: 비셔스 시스터즈'와 '선더드: 엘드리치 에디션'은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이달의 핫위크 고객 요청 할인 게임으로 선정된 '백팩 히어로'는 50% 할인율에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달보다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핫위크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고 풍성한 게임 구매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안숭지 실장은 “스토브인디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인디 게임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매월 강력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는 ‘스토브 핫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인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다양한 인디 게임을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토브 핫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