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인 2일 차에서 '제카'가 날았다.

1일 멕시코시티 아르트스 페드레갈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2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2일 차에서 DRX는 2승을 챙기며 조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첫 득점은 이스탄불 와일드 캣츠(IW)가 했다. 봇 라인에서 칼리스타의 힘을 살려서 킬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오브젝트 전투부터 경기는 DRX 쪽으로 확실히 기울었다. 아무무-마오카이-미스 포츈의 광역 궁극기가 제대로 들어가면, '제카' 김건우의 아칼리가 킬을 휩쓸었다. 첫 대지 드래곤 전투부터 해당 양상이 협곡의 전령 전투까지 그대로 이어졌다. 15분에 킬 스코어는 14:8까지 벌어졌고, 글로벌 골드 역시 6천 가량 DRX가 앞서 갈 수 있었다.

DRX는 '데프트-킹겐'이 잘리긴 했지만, 이미 벌어진 격차는 쉽게 좁혀지지 않았다. 소규모 교전에서 바로 킬로 만회하면서 스노우 볼을 꾸준히 굴렸다. '제카'의 압박 하에 바론을 손쉽게 챙겼다.

이후 잘 성장한 '제카'의 '원맨쇼'가 나왔다. '제카'가 홀로 상대를 끌고 다닐 동안 DRX가 세 라인을 동시에 밀어내는 성과를 올렸다. 아칼리마저 상대 억제기 앞에서 합류하면서 승부는 빠르게 결정 났다. '제카'가 파고들어 IW의 봇 듀오를 한 방에 제압했다. '제카'의 귀환을 저지하려는 IW의 저항마저 뿌리치며 DRX가 전승 행진을 이어갔다.



■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2일 차 결과

1경기 프나틱 승 vs 패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2경기 이블 지니어스 승 vs 패 라우드
3경기 사이공 버팔로 승vs 패 이수르스 게이밍
4경기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승 vs 패 치프 e스포츠 클럽
5경기 이블 지니어스 승 vs 패 비욘드 게이밍
6경기 DRX 승 vs 패 사이공 버팔로
7경기 로얄 네버 기브업 승 vs 패 매드 라이온즈
8경기 DRX 승 vs 패 이스탄불 와일드캣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