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의 연승 행진은 계속 됐다. 이수루스 게이밍을 압살하면서 4승 고지에 올랐다. 반대로 0승 4패로 몰린 이수루스 게이밍은 플레이-인 스테이지 탈락을 확정지었다.

DRX의 인베이드 전략이 성공적으로 통했다. '그렐'의 비에고 입장에서는 무리하게 버프를 지키려 한 판단이 더 큰 손해가 되어 돌아왔다. 그 과정에서 약간의 라인 손해를 입었던 '데프트' 김혁규의 미스포춘과 '베릴' 조건희의 아무무는 금새 복구에 성공했고, '표식' 홍창현 세주아니의 갱킹 지원을 받아 상대 봇 듀오를 모두 잡아냈다.

DRX은 일방적인 득점을 이어갔다. 아무무가 궁극기를 배우지 못한 채 먼저 잡히고 시작한 한타에서도 '제카' 김건우의 요네가 활약하면서 승리를 거뒀다. '데프트'는 원딜 1대 1 상황에서 솔로 킬을 만들어냈고, 미드 3대 3 전투에서도 DRX가 득점했다. 스노우볼은 엄청난 속도로 굴러가고 있었다.

'제카'는 두 번의 솔로 킬을 추가했다. 아펠리오스를 자르는 과정에서 잡히긴 했지만, 대세에 지장은 없었다. 협곡의 전령 한타에서 세주아니만 내주고 4킬을 챙긴 DRX는 아펠리오스를 잘라내고 햇바론까지 손에 넣었다. 이후 DRX는 협곡의 전령과 함께 적진으로 밀고 들어갔고, 일방적인 학살극을 펼치며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 차 결과

1경기 라우드 승 vs 패 프나틱
2경기 매드 라이온스 승 vs 패 사이공 버팔로
3경기 비욘드 게이밍 패 vs 승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4경기 이블 지니어스 승 vs 패 치프스 e스포츠
5경기 RNG 승 vs 패 이수루스 게이밍
6경기 치프스 e스포츠 패 vs 승 비욘드 게이밍
7경기 RNG 승 vs 패 이스탄불 와일드캣츠
8경기 이수루스 게이밍 패 vs 승 D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