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이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바꿔입기 의상을 출시했다. 할로윈 바꿔입기 의상은 다른 클래스의 옷을 입어볼 수 있는 일종의 코스프레 아이템이다. 할로윈 바꿔입기 상자는 I과 II로 나뉘며 서로 상이한 종류의 옷이 들어있다. 워리어는 데릭시스, 소서러는 함신 의상 등 모든 클래스가 기존과 색다른 느낌의 의상을 받았다.

하지만 모험가들은 이번 바꿔입기 의상이 다소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른 클래스의 옷을 입을 수 있는 것은 좋지만 일부 클래스의 의상 선정이 잘못됐다는 것이다. 클래스의 이미지나 체형과 어울리지 않는 의상을 임의로 정해주기보다는 앞으로 유저 투표를 통해 바꿔입기 의상을 선정하자는 의견도 있었다.

할로윈 바꿔입기 의상은 '할로윈 코스프레 패키지'와 '할로윈 차원의 모험 상자'를 통해 입수할 수 있다. 할로윈 코스프레 패키지를 구매하면 바꿔입기 의상 상자 1개를 확정으로 획득이 가능하며, 할로윈 머리 장식 5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할로윈 코스프레 상자'가 지급된다.

반면 할로윈 차원의 모험 상자는 바꿔입기 상자를 확정으로 얻을 수 없다. 할로윈 코스프레 상자도 지급되지 않지만 대신 대박의 기회가 있다. 차원의 모험 상자에서 확률에 따라 바꿔입기 상자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바꿔입기 상자 II 5개를 획득하게 된다.

차원의 모험 상자를 구매하거나 차원의 모험 상자를 열면 나오는 '차원의 기운'을 통해서도 바꿔입기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벨리아 마을의 NPC 질다에게 차원의 기운 8개를 가져가면 바꿔입기 상자와 교환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및 크론석도 선택이 가능하다. 차원의 상자 구매 횟수는 매주 월요일 자정에 초기화된다.

할로윈 바꿔입기 의상 출시와 함께 기존 의상 할인도 진행한다. 10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자이언트 기간테스 의상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할로윈 바꿔입기 의상 (바꿔입기 상자 I)











▣ 할로윈 바꿔입기 의상 (바꿔입기 상자 II)










▣ 바꿔입기 상자 획득 방법

■ 할로윈 코스프레 패키지 구매

▲ 바꿔입기 상자 I 또는 바꿔입기 상자 II 중 택 1


▲ 할로윈 코스프레 상자도 증정


■ 할로윈 차원의 모험 상자 구매

▲ 확률적으로 바꿔입기 상자 획득, 차원의 기운을 통해 아이템 교환


▲ 바꿔입기 상자 II 5개를 얻을 수 있는 대박의 기회가 있다


▣ 신규 할인 제품

▲ 자이언트 기간테스 의상 세트 20% 할인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