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원더피플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오는 1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진행된다. 사용자들은 스팀 스토어에서 <슈퍼피플(SUPER PEOPLE)>을 검색하여 슈퍼피플 스팀 상점 페이지를 방문, 페이지 내 '인스톨'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자동으로 설치된다.

원더피플은 사전 다운로드 개시에 맞춰 9일 오후 2시부터 <슈퍼피플> 유튜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SP Dev Talks Stream)도 진행한다. 박성곤 디렉터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얼리 액세스에 추가되는 신규 복장 및 신규 시스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클래스인 '데몰리션'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며,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 종료 후 이어 파트너 이벤트 매치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매치에는 슈퍼피플 개발진들과 함께 딩셉션, 미르다요 등 한국 SP 파트너들과 중국 권역 아시아 SP 파트너 스트리머들이 참가한다.

한편, 원더피플은 지난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글로벌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에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접속한 바 있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이후 <슈퍼피플>을 기다려주신 많은 슈퍼솔저분들이 얼리 액세스가 시작되면 빠르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얼리 액세스 사전다운로드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곧이어 진행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서 얼리 액세스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니 라이브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 및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 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슈퍼피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