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8일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시즌2' (이하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결승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7월 23일부터 시작된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는 긴 여정 끝에 오는 8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최강의 팀을 가리는 팀전 결승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팀전 결승은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맞대결이 성사돼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리브 샌드박스'는 2021년 우승 이후 약 1년 만에 리그 정상 등극을 노리고 있으며, '광동 프릭스'는 창단 후 첫 우승에 도전하는 만큼 양 팀의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한편, 지난 1일 진행된 개인전 결승에서는 리그 최초 외국인 선수인 '리브 샌드박스'의 'NEAL'이 '광동 프릭스' 소속 이재혁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첫 출전 만에 로열로더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넥슨은 외국 팬들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개인전 결승 간 글로벌 중계를 진행했으며, 동시 시청자 수 14만, 조회수 130만 달성 등 '카트라이더 리그' 역대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시즌2' 팀전 결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