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징가


징가(ZYNGA INC)는 스타라크(Starlark)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골프 라이벌’은 수백 가지 골프장, 다양한 테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작법을 익혀 실시간 골프 대결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다. 짜릿한 승리의 재미뿐만 아니라 대결 후에 지급되는 풍성한 보상도 노릴 수 있다. 이때 지급되는 보상에는 수백 가지 골프공, 다양한 등급의 클럽, 각양각색 테마의 골프장 체험까지 수집욕을 자극하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일반적으로 1 vs 1 대결을 펼칠 수 있지만, 이 밖에도 다양한 경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킹덤, 아레나, 스페셜 챌린지 등 여러 가지 진행 방식과 특별한 보상이 기다리는 경기 모드를 즐기면서 색다른 재미와 명예를 누릴 수 있다. 지인을 친구로 등록해 실시간 대결이나 선물을 주고받는 방식으로 친목을 즐길 수 있고, 전 세계의 이용자와 골프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골프 라이벌’ 관계자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상세한 튜토리얼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골프 게임이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골프와 소통의 재미를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