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호요버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어린 시절의 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순수한 동심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계관 속 테마파크 'HoYo랜드'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저는 한 노부부로부터 의뢰를 받게 되고, 'HoYo랜드'에서 공개한 정보를 토대로 조사를 진행,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단서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칠 수 있다.

특히 챕터별 임무 완수 시 미림 칩을 획득할 수 있고, 최종 진실을 밝혀내면 이벤트 한정 배지 '순수한 동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단서를 발견하면 지정 장소에서 관찰하거나 캐릭터와 교류할 수 있으며, 채팅방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위치 단서의 추적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호무의 시련'에서 두뇌 싸움과 브레인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명함 '축제 · 어린 시절의 꿈'을 획득한다.

또한 챌린지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호화폐 'YoYo 티켓'이 주어지며, 티켓은 이벤트 한정 SR 카드, 여신의 눈물, 카드 육성 소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강혁 SSR 「간절한 소원」, 유신우 SSR 「달콤한 상상」의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미해결사건부 어린 시절의 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