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에서 주식회사 쇼가쿠칸이 발행하는 타카하시 루미코작 인기 만화 ’란마 1/2’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2022년 10월 10일 11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란마 1/2’ 레어 뽑기가 개최된다. 원작 만화의 주인공인 ‘사오토메 란마’와 ‘텐도 아카네’를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들이 다수 참전하며, 새로운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 ‘사오토메 란마(레오타드)’, 새로운 슈퍼 레어 캐릭터 ‘사오토메 겐마(판다)’가 등장한다.

‘란마 1/2’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콜라보 한정 스테이지도 개최된다. ‘파란! 텐도도장’ 스테이지는 클리어 시 ‘고양이 란마(남)’를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며, ‘란마 1/2’ 캐릭터들이 팀을 꾸려 도전해오는 ‘전설의 주천향’ 스테이지는 클리어 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전 콜라보 시 플레이한 적이 있더라도 다시 클리어하면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란마 1/2’ 콜라보 캐릭터 전원이 등장하는 고난이도 스테이지 ‘강습! 란마 1/2’도 개최된다. 이전 콜라보보다 스테이지 수가 추가되어 최대 레벨 30이 되었으며, 각 스테이지별 클리어 보수도 추가되었다.

2022년 10월 3일(월) 부터 실시한 캠페인 ‘콜라보 기념 SNS 캠페인’ 달성 보수로서 아래 기간 중 로그인한 유저 전원에게 콜라보 한정 EX캐릭터 ‘고양이 판다’와 ‘레어 티켓’을 배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