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WSS playground

일본의 인디 게임 레이블인 'WSS playground'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NEEDY GIRL OVERDOSE(니디 걸 오버도즈)를 2022년 10월 27일 Nintendo Switch로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하는 한편, 10월 12일 금일 예약 판매를 개시했다고 전했다.

예전 윈도우 환경의 느낌이 나는 그래픽과 텍스트가 특징인 본 게임은 최강의 인터넷 엔젤(스트리머)을 목표로, 인정 욕구가 강한 소녀와의 생활을 체험하는 멀티 엔딩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 소녀(인터넷 방송 상의 '초절정 귀요미 천사')의 연인 겸 프로듀서인 플레이어는 소녀를 '최고의 스트리머'로 만들기 위해 방송 활동을 진행하면서 일정 기간 동안 소녀의 구독자를 늘려 나가는 것이 목적이다.

플레이어는 '잡담'이나 '게임 실황', '도시전설', 'ASMR'등 다양한 주제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팬들을 늘리고 후원도 증가시켜 인기 스트리머로 만들 수 있다. 인터넷 방송을 하다 보면 부정적인 내용의 채팅도 등장하여 소녀에게 스트레스가 될 수 있기에 '데이트', '외출', '휴식' 등의 활동으로 소녀의 스트레스를 낮추어 줄 수 있으며 이러한 활동에 따라 다양한 엔딩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WSS playground의 Nintendo Switch용 인터넷 엔젤・생활 어드벤처 게임 NEEDY GIRL OVERDOSE는 2022년 10월 27일(목)에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 예정이다. 패키지 버전은 10월 12일 금일 예약판매를 개시했으며, 패키지 버전 초회 구매자에 한해 A4사이즈의 '팬 아트북'과 '사운드트랙 CD'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