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미디어 인벤이 더욱 확장된 규모의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올해 지스타에 참여할 예정이다. 부산 최대의 게임 행사로 자리잡은 국제 게임 전시회 '2022 G-STAR(이하 2022 지스타)'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먼저 제1전시관(BTC) 인벤 부스는 인텔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부스 내 참가 업체는 레노버 리전, 시디즈, 프로젝트 세카이, 스틸시리즈, TFT, 구스구스덕, 마켓인벤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존을 찾아오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 마켓인벤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인기 굿즈인 별 수호자 등이 판매되며, 2.5주년을 맞이한 명일방주의 새로운 굿즈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구스구스덕, 오버워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인챈트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2022 지스타 전시관 내 부스 위치 안내도 및 조감도는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제1전시장 인벤 부스 위치도



■ 제1전시장 인벤 부스 조감도


■ 인벤 부스 협력사


금년 지스타부터 최초로 BTC관이 열리는 제2전시관 3층에는 지스타 놀이터(플레이그라운드)가 운영될 예정이다. 지스타 놀이터의 메인 스폰서는 삼성 오디세이이며, 해당 부스는 궁극기, 인챈트가 참여한다.

지스타 놀이터 내에 위치한 크리에이터 라운지에서는 크리에이터의 팬사인회, 크리에이터의 현장 스트리밍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유저존에서는 게이밍 에너지 젤리 궁극기 현장 방문 이벤트, 오디세이 모니터를 활용한 게임 체험 등 푸짐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벤 부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소식 및 참가업체는 GSTAR 2022 인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제2전시장 지스타 놀이터 부스 위치



■ 제2전시장 지스타 놀이터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