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코리아

▲ RTX 40시리즈에서도 Top 3의 왕관을 차지할 수 있을까? 'MSI 지포스 RTX 4090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3S'

(주)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팀 월렛 3만 5천 원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MSI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이벤트 대상 제품은 MSI 지포스 RTX 4090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3S, MSI 지포스 RTX 4090 게이밍X 트라이프로져3, MSI 지포스 RTX 30 슈프림 시리즈, MSI 지포스 RTX 30 게이밍 트라이프로져2 시리즈, MSI 지포스 RTX 30 게이밍 트윈프로져8 시리즈, MSI 라데온 RX 6000 게이밍 트라이프로져2 시리즈, MSI 라데온 RX 6000 게이밍 트윈프로져8 시리즈다.

이벤트 신청은 MSI 등록센터에서 제품을 등록한 후, 프로모션 탭에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 정보가 확인되면 이메일을 통해 경품이 발송된다.

MSI 지포스 RTX 4090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3S, MSI 지포스 RTX 4090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 그래픽카드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의 핵심 기술인 톡스 팬 5.0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다.

베이퍼챔버, 코어파이프 등으로 코어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해소하며 히트 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구성을 통해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한 웨이브 커브드 3.0 기술로 공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환경을 제공하며, MSI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조절할 수 있다.

MSI의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s://kr.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쾌적한 성능! 'MSI만의 쿨링 기술! MSI 지포스 RTX 4090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