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 2022(이하 모던 워페어2)의 정식 출시가 10월 28일13시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PC 예약 구매자라면 27일 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에 맞춰 멀티 플레이어와 스펙 옵스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던 워페어2 멀티 플레이어는 출시 첫 날 총 12가지에 이르는 독특한 모드들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는 핵심전장을 배경으로 하는 10개의 전통적인 모드와 두 가지의 지상전 모드로 구성된다.

전작에서 발전된 스펙 옵스도 즐겨볼 수 있다. 협동전은 세 가지 임무를 제공하며, 모두 알 마즈라 지역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스펙 옵스에서는 장비 및 멀티플레이어에서의 킬스트릭 및 특전과 유사한 습격, 의무병, 정찰 등 세 가지 키트 가운데 하나를 배낭에 담아 사용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2는 오는 10월 28일,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Battle.net 과 Steam을 통해 즐겨볼 수 있다. 국내에선 한국어 음성과 텍스트 등으로 현지화 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며,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