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Nippon Ichi Software, Inc.) 탐색 액션 게임 ‘요마와리 3: 떠도는 밤(Yomawari: Lost in the Dark)’ PC 한국어판을 오늘(10월 26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요마와리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마와리 3: 떠도는 밤’은 밤거리를 탐색하는 이야기 ‘요마와리’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주인공은 자신에게 걸린 저주를 풀기 위해 그 열쇠인 ‘추억’을 찾아 꺼림칙한 요괴가 숨어있는 밤거리를 헤메인다. ‘추억’을 찾는 힌트는 주인공 주위에 떨어져 있는 평범한 물건들에 있다. 손으로 잡으면 주인공은 잃어버린 기억을 어렴풋이 떠올리는 것이 가능하다.

“기억에서 본 장소로 가면 새로운 사실을 알 수 있을지도 몰라” 라며, 주인공은 과거의 기억에서 얻은 힌트를 단서로 소중한 추억을 찾기 위해 밤거리로 나선다.

■게임 특징

- 눈을 감는다: 눈을 감으면 기척이 사라지며 요괴들은 주인공을 놓치게 된다. 때로는 발을 멈춘 채 눈을 감고 숨는 것이 공포에서 벗어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단, 눈을 감고 있는 동안에도 요괴는 여전히 그 자리에 존재한다. 눈을 감고 요괴에게 닿지 않도록 거리를 두고 안전한 장소로 도망치자.

- 자유로운 탐색: 밤거리에는 여기저기 사연이 있는 장소가 있고 언제든 각 장소로 갈 수 있다. 한밤중의 학교와 계단식 논이 있는 시골 마을, 대나무 숲의 인형 저택 등에는 각 장소와 관련된 요괴가 숨어 있으며, 더불어 그 곳에는 잃어버린 추억이 숨겨져 있기도 한다. 꺼림칙하지만 어딘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밤거리를 향해,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모험을 떠나자.

‘요마와리 3: 떠도는 밤’ PC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