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쉬에서 개발 중인 1인칭 어드벤처 게임 '아토믹 하트'가 오랜 기다림 끝에 2023년 2월 21일로 출시일을 확정하며, 게임의 최신 정보를 담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아토믹 하트'는 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상의 유토피아를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다. 전쟁과 함께 발전한 과학 기술은 전쟁이 종결된 후 인류의 평화롭고 안락한 삶을 돕기 위한 다양한 실험으로 이어졌다. 이에 각종 로봇 및 생체 실험이 이어졌으며, 최종적으로 완성된 다양한 기술은 곧 인류의 행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첨단 로봇 제어 시스템의 가동을 불과 며칠 남겨 두고 모종의 사건 탓에 최신 기술이 오히려 인류를 위협하는 집단으로 돌변하고 만다. 플레이어는 이를 막기 위해 사건의 중심 지역인 연구기관 3826에 파견된 KGB의 특수요원 P-3 소령이 되어 문제의 원인을 찾고 인류의 몰락을 막아내야 한다.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현실과 동떨어진 꿈의 세계 유토피아를 표방하고 있지만, 실제로 보이는 장면은 인류의 멸망을 그린 포스트 아포칼립스가 떠오르기에 더욱 기괴하면서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연구기관 3826에는 온갖 해괴한 모습의 살인 기계와 비밀 실험으로 탄생한 돌연변이 생물이 존재하는 매우 위험한 곳이다. 사람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기에 친절하고 행복을 줄 것 같은 외관을 가졌지만, 그 속에는 오직 살육만이 자리 잡고 있어 섬뜩한 느낌을 살리고 있다.

문피쉬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다드 에디션 ▲골드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이뤄져 있으며, 골드 및 프리미엄 에디션은 무기 스킨팩과 4개의 DLC를 포함하고 있다. 프리미엄 에디션은 추가로 무기 스킨팩과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이와 별개로 사전 예약 구매자는 독점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다.

2023년 2월 21일 출시 예정인 '아토믹 하트'는 PC, PS4, PS5, Xbox One, XSX|S에서 즐겨볼 수 있으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또한, 출시일에 맞춰 Xbox 게임패스 데이원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