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2년 11월 8일(화)에 발매 예정인 '소닉 프론티어'와 Kep1er가 출연한 한국 오리지널 CM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M에서는 ‘프론티어(FRONTIERS)’ 로고 문양의 포털을 통하여 Kep1er 멤버들과 소닉이 자유롭게 다양한 공간을 넘나들며 질주본능을 보여줄 예정이다. [차원이 다른 질주 본능]이라는 컨셉으로 Kep1er와 소닉이 시공간을 초월하며 오픈존, 사이버 스페이스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질주하는 모습이 잘 담겨 있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만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종횡무진 새로운 경지의 액션 어드벤쳐이다. 메인 스토리의 무대는 고대 문명이 잠들어 있는 미지의 섬 스타폴 제도. 수수께끼로 가득한 유적과 꺼림직한 적들이 배회하는 이 섬에서 소닉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본작은 월드맵 자체를 플레이의 한 요소로 확장시켜,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 진화시킨 차세대 스테이지 클리어형 액션 게임이다. 각 맵에 설치된 기믹에 의해 코스라는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전 방위적 하이 스피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서 준비된 요소로는, 배틀, 수수께끼, 사이드 퀘스트, 전뇌공간 등 다양하다. 이 요소들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자기만의 순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소닉 프론티어'는 11월 8일 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SX|S, 스팀을 통해 한국어화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