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를 위한 쇼핑몰, 마켓인벤(MARKET INVEN)은 '2022 G-STAR(이하 2022 지스타)'의 인벤 부스 내 브랜드 존으로 참여할 계획이며,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에서 최초로 만날 수 있는 구스구스덕(덕몽어스, Goose Goose Duck)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마켓인벤에서는 구스구스덕의 개발 및 유통을 맡고 있는 'Gaggle studios'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해당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행사장에서 최초로 공개 및 판매되는 구스구스덕 굿즈는 ▲ 구스구스덕 그립톡(5종), ▲ 구스구스덕 멀티클리너(안경닦이 3종, 키보드 커버 1종), ▲ 구스구스덕 2023 달력, ▲ 구스구스덕 뱃지(3종), ▲ 구스구스덕 글라스(3종), ▲ 구스구스덕 마우스 패드(3종)다. 구스구스덕 굿즈는 2022 지스타의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 존에서 최초로 현장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해당 상품들은 12월 경 마켓인벤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구스구스덕 굿즈를 2만 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스구스덕 인게임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구스구스덕 한정판 랜덤 코스튬 쿠폰'을 증정한다. 다만 해당 쿠폰의 경우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마켓인벤은 리그 오브 레전드, 디아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명일방주 등의 다양한 IP 관련 굿즈를 취급하고 있으며 구스구스덕 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 이벤트, 명일방주 굿즈 이벤트, 마켓인벤 내 전체 상품 대상 구매 이벤트 등의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따분한 사무실에 구구덕 어때? 구스구스덕 2023 달력

▲ 구구덕과 항상 붙어있고 싶다면? 구스구스덕 그립톡 디자인(5종)

▲ 상: 구스구스덕 키보드 커버 / 하: 구스구스덕 안경닦이(3종)

▲ 모양은 같은 물음표, 느낌은 모두 다르다! 구스구스덕 뱃지(3종)

▲ 구구덕! 내 책상을 돌려줘요~ 구스구스덕 마우스 패드(3종)

▲ 2022 지스타 현장에서 2만 원 이상의 구스구스덕 굿즈를 구입하면 한정판 코스튬 쿠폰이?!

▲ 2022 지스타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 존에서 구구덕을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