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가 이번 2022 지스타 내 인벤 부스의 브랜드 존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인벤 부스 내에 위치한 시디즈 브랜드 존은 참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먼저 시디즈 최초의 게이밍 제품군인 시디즈 GC PRO 게이밍 의자가 브랜드 존 내부에 비치되어 미리 시연할 수 있으며, GC 제품군 30대, GC PRO 제품군 30대로 총 60대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GC PRO의 'GC'는 GAMING CHAIR와 GAME CHANGER의 의미를 담아낸 영문 약자이며, 게이머들의 게임력을 높이고 최상의 게임 몰입을 지원하기 위한 의자다. 특히, GC PRO 제품군은 쿨링 시트와, 등판의 LED 조명이 추가된 버전으로 사용성과 게이밍 인테리어 감성을 높였다.

시디즈는 GC 게이밍 의자 시리즈 시연 외에도 시디즈 브랜드 존을 방문한 참관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우스 클릭 반응 속도 챌린지'와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우스 클릭 반응 속도 챌린지 이벤트는 시디즈 브랜드 존에서 시디즈 게이밍 의자에 앉아 마우스 클릭 속도를 측정하는 간단한 게임이다.

이벤트 추첨은 매일 1위부터 9위 기록을 가진 참관객에게 상품을 차등 지급한다. 총 4일 간 매일 진행되며, 1등 시디즈 GC PRO 게이밍체어, 2등과 3등은 ROCCAT 패키지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4등부터 9등까지 Gen.G 굿즈, 참가상 하리보 젤리 경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SNS 이벤트는 시디즈 브랜드 존 내부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지스타2022 #인텔 #인벤 #시디즈#시디즈게이밍의자 #GCPRO)를 포함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시디즈 GC PRO 게이밍 의자가 증정되며, SNS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그립톡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한편, 시디즈는 수능을 친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디즈 브랜드 존을 방문한 참관객 중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디즈 한정판 게이밍 젓가락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