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 영화 최초 아카데미 수상 작품 영화 ‘블랙 팬서’의 후속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금일 11월 9일(수) 전 세계 최초 개봉했습니다. 전작 ‘블랙 팬서’에 출연한 대부분의 주연들을 예고편에서 볼 수 있었던 만큼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끌어모았습니다. 비록 주인공 블랙 팬서 역을 맡은 ‘채드윅 보스만’은 세상을 떠나고 없지만 남겨진 이들이 와칸다 왕국을 지킬지 그 궁금증이 드디어 해소되는 순간입니다.

기습 영화 스포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름이 아니라 미국의 하드 디스크(HDD) 생산 업체인 씨게이트에서 자사의 인기 외장형 HDD 라인업인 파이어쿠다의 블랙 팬서 레거시 에디션을 출시했거든요. 씨게이트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블랙 팬서 2종, 오코예, 슈리까지 총 4종입니다.

외장 HDD 하단부에는 RGB LED가 적용됐으며, 전용 소프트웨어 설정 혹은 타사의 RGB 설정과 동기화가 가능해 조명 효과를 사용자 입맛에 맞게 바꿀 수 있습니다.

▲ 오늘도 이범배를 외칩니다


파이어쿠다 HDD 블랙 팬서 레거시 에디션은 USB 3.2 Gen 1을 지원하며, 전면 USB-C 및 USB-A 포트를 통해 PC, 노트북, Mac, PlayStation 및 Xbox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파이어쿠다 HDD 블랙 팬서 레거시 에디션은 최대 2TB의 용량이며, 가격은 109달러로 구성됩니다.

한편, 씨게이트는 파이어쿠다 HDD 블랙 팬서 레거시 에디션 외에도 루카스 필름의 스타워즈와도 협업을 통한 한정판 상품을 낸 이력이 있는데 다음은 어떤 IP와 콜라보를 할지 참 기대가 됩니다.

▲ 그로구 에디션은 샀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