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G-STAR(이하 지스타)에 참여하는 인벤 부스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오토 배틀러 장르 모드인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의 신규 세트, '괴물 습격!(Monsters Attack!)'을 시연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벡스코 제1전시장 인벤 부스 TFT 존에서의 현장 시연 이벤트는 지스타 2022 행사 기간인 11월 17일부터 20일 동안 전일 진행될 예정이다. 인벤 부스 TFT 존에서는 TFT의 신규 세트 체험과 연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신규 세트를 체험하며 인게임 내에서 4등 이내(포함) 진입 시 TFT 굿즈를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벤 부스에서 진행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연계하여 인스타그램 @playtftkr 계정을 팔로우할 시 스탬프 1개와 TFT 신규 세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크리에이터를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1/19(토) 13시부터 15시까지는 '승상싱&팔차선과 함께하는 일반 모드 8인 커스텀 체험'을, 11/20(일) 13시부터 15시까지는 '두니주니&꼴픽이와 함께하는 일반 모드 8인 커스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크리에이터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할 경우 TFT 전설이 인형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TFT 세트의 명칭은 '괴물 습격!(Monsters Attack!)'으로 아군 전체가 아닌 특정 유닛에게 특화된 완전히 새로운 증강 종류, '영웅 증강'을 필두로 그 어떤 업데이트와 비교하더라도 보다 유연하고 신축성 있는 다양한 전략을 채택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췄다. 특히 TFT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의 마스코트 격인 '위협' 특성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시너지가 없는 대신 스탯 자체가 우월한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다.

▲ TFT 크리에이터와 한 판! 승상싱&팔차선, 두니주니&꼴픽이를 이기고 전설이 인형을 받아보자!

▲ 공식적으로 공개된 신규 세트 '괴물 습격!'의 특성

▲ 너무 강력해서 지금까지 TFT에 참여할 수 없었던 람머스가 드디어 참전한다?!

▲ 좌: 영웅 증강을 획득한 알리스타 / 우: 태생적으로 강력한 위협 특성을 갖춘 자크

▲ 신규 업데이트도 즐기고 경품도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