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FIFA 온라인 4'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18일 개막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역대급의 규모로 이용자들을 초청해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먼저, 무대 프로그램으로 행사 1일차 '피잘알 DAY'에는 'FIFA 온라인 4' 관련 객관식 문제를 활용한 골든벨 퀴즈, O/X 밸런스 게임, 프로젝트 걸그룹 피온걸스의 축하 공연 등을 진행한다.

2일차 '오픈리그 DAY'에는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2개팀으로 나뉘어 'FIFA 모바일' 최강자전, 우먼스 배틀, 강화의 신, 뿌드컵 결승 등 총 6종의 대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장 승부예측을 통해 가장 많이 맞힌 유저들 중 추첨해 손흥민 토트넘 사인 유니폼, 이강인 사인 축구화, 차범근 사인 유니폼, 호나우두 사인 유니폼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 3일차 '챔피언십 DAY'에는 지난 9월 23일 개막해 긴 여정을 이어온 '2022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의 종지부를 찍는 파이널 매치를 실시한다. 이날 현장에선 DMN 이태호와 대전 윤창근의 3, 4위전, PGxKT 곽준혁과 KDF 최호석의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으로, 선수들은 최정상급 플레이를 선보이며 치열한 각축전을 벌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로비 프로그램으로 'FIFA 온라인 4' 인플루언서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전술, 스쿼드, 강화 등 3가지 분야에서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BJ 상담소'를 운영한다. 이 외 'FIFA 온라인 4' 및 'FIFA 모바일' 시연존을 마련해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락커룸을 재현해 전시하는 락커룸 포토존, 실제 볼을 차 점수를 누적하는 킥오프 슈팅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한편, '킥오프 페스티벌'은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에서 후원하며,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