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 궁 있어?" 궁극기R 코너에 찾아온 타로마루

부산 최대의 게임 박람회, '2022 G-STAR(2022 지스타)'를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뭐가 제일 중요할까요? 지스타에 참가하는 다양한 부스의 이벤트 시간표? 두둑한 지갑? 나와 취향의 결이 거의 일치하는 친구? 다 좋지만 개인적으로 전시장을 누비고 다닐 수 있는 강인한 체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으로 아쉽게도 지스타를 방문하는 관람객, 특히 저를 포함한 게이머 집단의 평균 체력은 그렇게 좋지 않은 편입니다. 분명 아까까진 괜찮았는데 식사를 하고 나오니 퍼지는 체력, 땅에서 잘 떨어지지 않는 두 발, 아까까진 가볍게 느껴졌던 굿즈들이 묵직하게만 느껴집니다.

이러한 방전된 체력을 충전하는 법, 귀가뿐일까요? 아닙니다. 지스타 놀이터에 에너지 충전소가 있으니까요. 제2전시관 3층에 위치한 지스타 플레이그라운드에 '궁극기R 코너'가 있습니다. 궁극기R은 아르기닌과 타우린 함유량이 풍부한, 게이머를 타깃으로 하여 탄생한 게이밍 젤리입니다.

궁극기R 코너에서는 행사장 투어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SNS 이벤트, 인벤 사이트 구독 및 좋아요 이벤트, 제비 뽑기 이벤트를 통해 궁극기R 게이밍 젤리를 증정하고 있었습니다.

▲ 관람객 맞이 준비를 모두 마친 궁극기R 코너

▲ 취식 종목이 제한된 전시장에서는 궁극기R이 든든한 지원군입니다

▲ 한번 맛보면 체력이 떨어질 때마다 생각나는 그 맛!




▲ 궁극기R 코너에서는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궁극기R 게이밍 젤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 궁극기 한 포 하실?

▲ 뽑기 당첨 시, 궁극기R 젤리 한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습니다


▲ 기본 이벤트로 2+2포를, 뽑기는 추가 2포 혹은 한 박스!

▲ 성공인가? 두근두근


▲ 궁은 지스타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찾으세요~